로그인 회원가입 FAQ 공지사항 즐겨찾기
이츠미 교육센터 품절리스트 입고지연상품
  • 01 약관동의
  • 02 정보입력
  • 03 가입완료 및 사업자인증

ITSME 패션도매몰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인증 후에 사용가능합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당사 보안시스템에 의해 철저히 보안 처리 되어집니다.

ITSME패션 도매몰은 사업자만이 이용할 수 있는 B2B사이트 입니다. 귀사의 사업성공에 힘이 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온라인 회원 : 이미지제공·사입대행 / 오프라인 회원 : 상품 사입대행

이츠미 회원약관
인터넷 쇼핑몰 『이츠미』회원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이츠미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Itsme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tsme.co.kr ; 이하 "Itsme 사이트" 또는 "Itsme"라 함) 에서 제공하는 “Online 서비스 (모델이미지 / 상품 이미지제공 서비스)” 및 “Offline 서비스 (구매 /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Itsme"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이 주문할 수 있도록 설정한 매체이며, 아울러 Itsme를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Itsme"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Itsme"에 재화나 용역을 주문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원의 생산활동을 위하여 재화나 용역을 주문하는 사업자입니다.
Itsme 서비스는 약정된 기간에 따른 유료서비스 이므로 서비스 유료사용 기간 중 일 때의 회원을 지칭합니다.

4. “임시회원”이라 함은 회원 가입 후 유료서비스 전환을 하지 않은 회원이거나, 약정된 기간의 유료서비스를 제공 받은 후 유료서비스 기간을 연장하지 않은 회원을 지칭합니다.

5. "Online 서비스"와 "Offline 서비스"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Online 서비스"는 Itsme 소유의 저작권 및 초상권에 대한 유료서비스 기간 중 회원의 이미지사용권 획득을 의미하며, 회원은 약정기간 초과 시 회원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Itsme 이미지에 대한 삭제를 즉시 진행하여야 합니다.
약정기간은 나의상품관리 등의 메뉴 상단에 표기되며, 약정기간 내 브랜드 별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 이미지까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Offline 서비스"는 회원이 의뢰한 상품의 구매대행 후 회원 소재의 주소지로 일괄적인 상품 발송이나 또는 회원이 제공한 최종소비자 주소지로 개별 낱개 발송을 의미합니다. 이때 발송송장에는 회원의 상호 및 주소지 등이 기입되며, 부가서비스로 사은품 등을 별도 책정된 금액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부가서비스는 서비스 제한 및 변경이 될 수 있으며 서비스 제한 및 변경 시 제8조 2항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6. Itsme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Online 서비스 (모델이미지 / 상품 이미지제공 서비스)”라 함은 Itsme 인터넷 홈페이지 내 게시된 가격정책에 따른 유료서비스로, 결제된 브랜드의 모델이미지, 상품이미지, 코디이미지, 색상 및 사이즈 등이 기재된 상품내역, 코디내역, 구매처에서 품절된 상품의 내역 등을 이용자의 PC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나. “Offline 서비스 (구매 / 배송대행 서비스)”라 함은 구매대행 기능으로서, Itsme 인터넷 홈페이지 내 게시된 물품에 대하여 이용자가 구매대행에 따르는 총 비용을 결제 시 Itsme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도매시장 등에서 이용자를 대신해 구매 및 결제를 하고 구매대행 된 상품이 Itsme가 제공하는 택배사를 통해 이용자가 지정하는 국내 수취처까지 배송하여 이를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1. Itsme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Itsme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Itsme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이미지 상단에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Itsme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이미지 제공
나. 이용자가 구매 또는 배송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다. 기타 Itsme가 정하는 업무

2. Itsme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현재 게시된 재화 또는 용역에 변경된 내용을 공지하며 장차 체결되는 계약은 변경된 내용에 따릅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Itsme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Itsme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Itsme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구매처(도매시장)에서의 품절 또는 소재, 색상, 사이즈 변경 등 및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브랜드 이동에 따른 서비스변경은 가능하나 변경 시 기존브랜드의 이미지가 모두 삭제되었음을 Itsme관리자가 확인하여야 하며, 사용브랜드의 1개월이 지난 이후 변경 가능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Itsme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Itsme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잔여기간의 유료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차액정산을 집행합니다.
차액금액이라 함은 Itsme의 유료서비스 종료일 기준으로 일별 사용금액을 역산하여 잔여기간 정산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의 개인적 사정에 따른 서비스 중단 시 해당개월 사용료에 대한 환불은 이행되지 않습니다.
단, 장기결제 시 해당개월 및 기존 사용개월을 제외한 차액을 환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Itsme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Itsme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Itsme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및 기타 Itsme의 요청 서류의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Itsme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Itsme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Itsme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Itsme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Itsme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Itsme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Itsme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Itsme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경우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Itsme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Itsme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Itsme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Itsme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Itsme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다. 회원이 Itsme와 약정한 인터넷쇼핑몰 외 타 인터넷매체 및 쇼핑몰에 이미지(동영상포함)를 사용하였을 경우
라. 각 브랜드 별 책정된 판매정책(가격정책 및 판매금지대상 사항 등)을 위반하였을 경우
마. Online 서비스로 제공받은 이미지를 재판매 할 경우
바. 품절, 생산지연, 등 구매처의 관리사안으로 Itsme의 빈번한 이의제기로 업무를 방해할 경우
사. Itsme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이용자에게 정상적인 서비스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될 경우
아. 키워드광고(스폰서링크 파워링크 플러스프로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비즈사이트 등)시 Itsme 회원사간의 사이트명으로 광고를 금지. 단, 동일한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조건부 허용합니다.
자. 회원권한(ID)의 양도양수를 체결할 경우

4. 제7조 3항에 따른 회원자격이 상실될 경우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 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Itsme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3항에 따른 회원자격이 상실될 경우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5. Itsme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며 권리및 자격을 직권해지 시킬수 있습니다.
가. 무단사용 : 사용권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 이츠미 컨텐츠를 사용하거나, 사용범위(사용처,기간,부수 등)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컨텐츠 정상가격(기존 브랜드 이용요금<브랜드 1개당 30만원> 이며 해당 브랜드 사용으로 간주하며 편집하여 사용된 컨텐츠도 포함된다)의 30배에 해당하는 손해배상을 지불하여야 하며 회원을 직권해지 시킬 수 있습니다.
나. 자체사입 : 이츠미를 통하지 않고 직접사입을 할 경우 적발 시 이츠미 전 브랜드 요금의 10배에 해당하는 손해배상을 지불하여야 하며 회원을 직권해지 시킬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Itsme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Itsme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Itsme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Itsme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계약의 성립)

Itsme는 "Online 서비스"와 "Offline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1. "Online 서비스"
가. 이용자는 Itsme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ID로 서비스이용료 결제 후 사용을 시작하며, 서비스이용료는 이미지사용권한을 획득하는 의미로 사용권한 만료(서비스기간 만료)시 사용중인 이미지의 즉각적인 삭제를 이행하겠다는 동의로 간주합니다.
나. Itsme와 회원의 계약성립은 브랜드 별 정책사항 및 공지사항 이행의 동의로 간주합니다.
다. 약정된 인터넷쇼핑몰 외 타 쇼핑몰 판매 및 이미지 재판매로 인한 Itsme의 손해배상 소송에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2. “Offline 서비스”
가. 이용자는 브랜드에 있는 상품에 대하여 구매대행에 따르는 비용결제를 통해 구매대행을 의뢰하고 이에 대해 Itsme가 사이트를 통한 결제확인을 통보하고 이용자 또는 최종소비자에게 도착된 시점에 이용자와 Itsme간에 구매 / 배송대행계약이 성립됩니다.
나. Itsme와 이용자의 계약성립은 구매 및 결제 등의 과정과,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운송 전 과정을 Itsme에게 일임하였음을 의미합니다.

제10조(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Itsme"는 이용자의 구매대행 및 운송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사이트를 통한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서비스별 요금 결제, 재화 등의 공급 및 보관)

가. 이용자가 Itsme에서 상품의 구매대행을 의뢰할 경우에는 Itsme 내 각 상품에 구현된 물품의 가격을 결제해야 합니다.
나. Itsme와 이용자간의 구매대행계약에 의해 구매대행된 상품이 Itsme 물류센터에 입고된 물품에 대해 검수 후 국내의 수취처까지 배송하여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Itsme는 Itsme 상품의 구매대행을 수행함에 따른 전체 금액을 이용자가 결제하기 전에 각각의 거래계약 유형별로 총지불가격, 구매대행가격, 운송료형태로 구분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라. Itsme는 이용자가 Itsme에서 구매대행을 의뢰한 상품에 대해서 이용자의 대금 결제단위(주문번호)를 기준으로 포장하여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2조(반품, 환급 등)

가.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의 최종소비자가 물품을 수취거부 할 시 물품을 회원에게 송부하고 그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나. 구매대행을 신청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다. Itsme의 물류센터로부터 이용자의 수취전까지 배송대행 상품의 분실, 파손, 손상, 오배송, 오염 등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Itsme에 있으며 상품 대금을 포함한 총결제금액 전액을 이용자에게 직접배상합니다.

제13조(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Itsme의 구매대행 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과부족금액을 이용자가 요청할 경우에 한해 Itsme는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함)을 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Itsme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14조(긴급조치)

1.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Itsme가 판단하는 때에는 Itsme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Itsme에 의해 서비스되는 물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Itsme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Itsme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이용자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3. Itsme 주소로 반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및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Itsme는 이용자에게 해당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또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Itsme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이츠미의 이미지를 의류판매이외의 목적이나 기타로 이용할 시에는 초상권및 저작권법에 의거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습니다.

제15조(개인정보보호)

1. Itsme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대표자 성명 또는 법인명
나.사업자등록번호
다.주소
라.전화번호
마.희망ID(회원의 경우)
바.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Itsme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Itsme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Itsme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Itsme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Itsme"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Itsme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Itsme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Itsme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8. Itsme는 이용자에게 Itsme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이메일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6조(Itsme의 의무)

1. Itsme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Itsme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6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Itsme에 통보하고 Itsme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다. Itsme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Itsme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Itsme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Itsme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Itsme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Itsme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Itsme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Itsme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Itsme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Itsme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이츠미이미지를 사용한 마케팅방법에 대한 제한범위와 규정)

1.이츠미이미지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범위는 이츠미 유료회원에 한합니다.(단,오프라인회원 제외)

2.이츠미이미지를 사용하여 웹상에 유료광고를 내는 범위에는 기본적으로 제한이 없습니다.(단,이츠미에 악형향을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친경우 또는 다른 유료회원에게 피해를 준 경우에는 제재를 합니다.)

3.바이럴마케팅(카페,블로그,개인홈피등)에 사용하는 범위는 일10컷을 초과할 수 없으며 유료사용자가 아닐경우에는 모든 이츠미이미지를 삭제하여 합니다.

4.소셜마케팅(티몬,쿠팡등)에 이미지를 사용하는것은 허용이며 반드시 지켜야할 조건은 이츠미가격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5.이츠미이미지를 웹상이 아닌 인쇄물 또는 다른용도로 사용하실때는 반드시 이츠미 고객센타로 연락하시어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6.이츠미이미지의 사용목적은 반드시 의류판매의 목적이어야하며 다른 판매의도에 삽입하거나 서브개념으로 첨가 될 수 없습니다.적발시 초상권및 저작권에의거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습니다.

제21조 회원의 직권해지및 손해배상

1. 무단사용 : 사용권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 이츠미 컨텐츠를 사용하거나, 사용범위(사용처,기간,부수 등)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컨텐츠 정상가격(기존 브랜드 이용요금<브랜드 1개당 30만원> 이며 해당 브랜드 사용으로 간주하며 편집하여 사용된 컨텐츠도 포함된다)의 30배에 해당하는 손해배상을 지불하여야 하며 이츠미 영구제명및 직권해지를 당하게 됩니다.

2. 자체사입 : 이츠미를 통하지 않고 직접사입을 할 경우 적발 시 이츠미 전 브랜드 요금의 10배에 해당하는 손해배상을 지불하여야 하며 이츠미 영구제명및 직권해지를 당하게 됩니다.

제22조(분쟁해결)

Itsme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회원 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현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목적

회사는 보다 편리한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합니다.
이는 회사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서는 고객정보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각종 서비스를 처리함에 있어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업무처리, 회원에 대한 맞춤서비스, 요금정산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개인정보 수집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으며, 수집할 정보의 항목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대표자성명 ,담당자성명, 사업자일경우(업체명, 대표자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우편번호, 주소, 매장주요품목, E-MAIL, 대표전화, 담당자전화, 담당자핸드폰, 팩스번호, 홈페이지 주소, 월매출규모,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네임서버(도메인이름 등록 및 웹호스팅 서비스 이용 시)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신청)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여 관리합니다.
이용자가 회원에서 탈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회사는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3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정보의 보존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할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른 이용자의 보호를 위하여 해당 고객의 정보를 보존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방침에 동의합니다.
이츠미 이미지를 사용해서 온라인사업을 하실분
이미지 없이 상품만 구입해서 사업하실 분

유료서비스인 패키지결제란?

1] i-150을 결제한다는것은 150개의 상품을 나의 상품관리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문도 담겨진 150개의 상품에서 주문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미지도 150개의 상품에 관련된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한상품당 이미지가 90개정도 있으므로 150개의 상품에 관련된 이미지 숫자는 13,500개 정도가 됩니다. [샘플이미지 다운받기]

2] 패키지를 효과적으로 쓰는법
1) i-300을 신청하고 300개를 하루만에 다 나의 상품에 등록하면 더이상 다른 상품을 받을 패킷이 없습니다.
신상은 계속 올라오는데 패킷이 없다면 난감하겠죠.
그래서 한꺼번에 다 쓰지 마시고 신상받을 패킷은 조금 남겨놓고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2)패킷은 품절이 발생하면 바로 삭제하고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3)품절이 아니더라도 받은지 30일이 지나면 삭제 할 수 있으며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잘못 눌러서 지워야할 상품이 있다면 1:1게시판에 코드를 적어주시면 삭제해드립니다.

3] 패키지는 매달 결제해야하나요?
패키지는 매달 결제해야 사용기간동안 이츠미서비스및 이미지저작권에 프리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결제를 안하시면 저작권문제 때문에 이미지를 다 내리셔야하며 주문도 되지 않습니다.
결제일은 매월 1일로 끊지않고 결제한 날이 기준일이 됩니다.(예를들어 5월23일결제하셨으면 매월23일에 결제해야 합니다.)

나의상품관리에 이미지 쉽게 담기

이츠미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이츠미 이미지 다운받기

내 쇼핑몰 컨셉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골라서 다운받아주세요.(상품상세→무료이미지다운→개별이미지다운)
이츠미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선 판매 후 주문하세요.

홍보(최대한 적은 비용으로)후 주문이 들어오면 이츠미에 주문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TIP.주문을 넣을실 때는 업체배송과 개인배송 두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주문하기에서 설정가능)
업체배송:사입해서 들어온 물품을 전부 나의 사무실로 받아서 다시 내가 배송을 해야할 때 사용합니다.(회원사가 직접 배송)
개인배송:내 쇼핑몰로 들어온 주문의 고객한테 이츠미에서 바로 배송해 드립니다.
POINT!
- 주문이 들어오면 물류팀에서 상품 검품 후 투명비닐에 상품을 포장 바코드라벨을 붙이며 이때 바코드에는 이츠미가 아닌 내 쇼핑몰 이름이 표기됩니다.
- 투명비닐은 한번 더 폴리백에 포장하며 택배송장에도 이츠미가 아닌 내 쇼핑몰이 인쇄되어 발송됩니다.
- 어느 곳에도 이츠미의 흔적은 없습니다.(하단 이미지 참고)
- 업체배송:2,900원(고객에게 발송되는 비용은 본인부담) / 개인배송 : 3,000원 (배송비용은 검품비,인건비,자재비,택배비 모두 포함합니다.)
* 10벌이하는 동일하며 50~100벌 정도로 무게가 늘어나면 배송비가 12,000원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츠미 배송 시 라벨 이미지

사입 및 배송시간

이츠미 사입배송 시간
주문과 입금은 23시에 마갑됩니다.
입금된 상품을 24시부터 사입팁이 사입을 시작합니다.
사입은 아침 7시까지 마감하며 보통 평균 사입률은 70~75%입니다.
나머지 25%정도가 당일 사입이 안되는데 이에 대한 코멘트를 아침 7~10시 30분사이에 사입불가이유와 입고날짜에 대한 코멘트를 달아 드립니다.
* 코멘트 등록 시간은 당일 사입물량이 많거나 검품완료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내 쇼핑몰 고객에게 CS응대자료로 사용
9~14시까지 배송팀에서 검품을 마칩니다. 검품 중 불량으로 교환물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검품을 끝낸시간이 주문배송내역에 표시됩니다.
검품 후 6시까지 배송완료 합니다.
마감 후 송장번호가 찍히며 고객이 상품 추적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은 대략 저녁 9시 이후 입니다.(송장번호를 내 쇼핑몰에 적어줍니다.)

재고관리 시스템

동대문 도매시장 옷 공장에서는 불량이 아닌 상품은 반품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온라인 여성의류는 특히 ‘단순변심’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내 쇼핑몰 고객이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려 할때 고객과 싸우고 따지는 것은 사업을 장기적으로 봤을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조건만 맞다면 (배송비 동봉, 물건 하자 없음 등) 반품을 받아서 처리해주고 다른 고객한테 더 많이 파는게 현명한 방법이겠죠~
하지만 반품을 사무실로 받으면 재고만 쌓이고 관리도 힘들어집니다. 이 때문에 재고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회원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됩니다.
1.반품 받을 물건을 이츠미 청량리 물류센터로 보내주세요.(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홍릉로 10 (청량리동,청량리우체국) 4층 물류센타)
2.반품이 들어오면 사입배송내역 → 상세주문내역 →재고관리신청을 해주세요.
3.이츠미에 상품이 도착하면 검품후 다시 포장해 재고관리 선반에 올려 둡니다. (검품 포장 수수료 500원)
4.이츠미 회원사 중 동일한 상품(재고관리신청상품) 주문이 들어오면 그 상품이 우선발송처리됩니다.
5. 상품값은 나의 예치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6.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재고관리를 이용하시면 효과적으로관리가 가능합니다.
* 사입완료 후 배송시간 중에는 재고관리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시간 - 평일 오후 1:00 ~ 7:00 · 주말 11:00 이후)
1개월미만의 신상은 거의 100%소진 되지만 시즌이지난(예를들어 겨울아우터를 봄에 재고관리신청을 하는경우)상품이나 사이즈가있는 신발류등은
재고관리에 맡겨도 안 나갈수 있습니다. 따라서 90일이 지나도 안 팔리는 상품은 팔기어렵다고 판단하여 내 사무실로 착불로 보내 드립니다.

사입완료 우선배송

이츠미 상품으로 사업을 하시다보면 꼭 내가 잘 파는 물건이 지연되거나 10개의 상품을 주문한 고객이 9개는 들어왔는데 1개가 덜 들어와서 배송이 못 나가면 애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만약에 내 고객이 10벌을 주문했는데 9벌이 들어왔고 1벌이 아직 사입중이라면 고객에게 의견을 물은 후 배송 비 3000원을 더 지불하더라도
원하면 9벌 먼저 우선발송처리하시고 나머지 1벌은 입고처리 된 후 한번 더 발송처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츠미 시스템에 주문을 넣게 되면 완배송이 기본이지만 예치금에 배송비 3000원만 있다면 일부 부분 배송을 신청하 실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으로 고객은 필요한 물건을 일부 빨리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회원사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개인재고시스템

쇼핑몰을 운영 하다 보면은 이런 생각을 하실 겁니다. "판매상품의 재고를 어느정도 가지고 사업하면 어떨까?"
재고를 소진할 수 있고 자본이 충분하다면 좋은 생각이지만 그 확보된 재고를 소진 하지 못한다면 재고에대한 부담이 생기죠.
이러한 생각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츠미는 개인재고시스템를 만들었습니다.
개인재고시스템는 내가 원하는 상품을 5장,100장(갯수무관) 개인재고시스템를 미리 주문해서 확보해놓고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재고로 확보해 놓은 상품은 나의 개인재고시스템이기 때문에 절대 다른 회원사에게 나가지 않습니다.
회원사는 사입이 안되어 불안할 필요가없고, 고객은 구입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재고로 확보해 놓고 팔다가 소진할 자신이 없으면 재고관리시스템으로 돌리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