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Q 공지사항 즐겨찾기
이츠미 교육센터 품절리스트 입고지연상품
번호 구분   제목

1

서비스 관련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이츠미 도매몰은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 가능하며 차별화 되고 신속한 양질의 서비스를 위해 유료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이용료를 납부하기 전, 회원가입 후 사업자 인증을 받으시면 데모회원 자격으로 도매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모회원 자격은 1회만 제공되며 사업자 인증 후 15일간 상품 이미지와 도매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유료서비스 결제를 해주시면 입금 확인 후 바로 유료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회원 : 이미지 이용 및 사입/배송, 재고관리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쇼핑몰,오픈마켓등 온라인상에 판매하는 사업자의 경우
오프라인회원 : 상품사입/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매장운영 및 해외판매 사업자의 경우

2

서비스 관련

사업자 인증은 어떻게 받나요?

사업자인증은 회원가입시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 해주시면 인증센타에서 확인후 사업자 인증을 해드리며 15일간 사용하 실 수있는 i-30서비스를 드립니다.(온라인사용자일경우)

별도로 인증요청을 원하시면 왼쪽 날개배너에 사업자인증을 누르셔도 됩니다.

3

서비스 관련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 는 수정이 안되며 사업자 등록번호 수정시에는 사업자 인증을 다시 받게 됩니다.

4

서비스 관련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이용료 및 상품 주문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월 단위로 마감 되며 사용달의 익월 10일 전/후로 회원정보의 이메일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 됩니다.
사이트-[예치금/세금계산서] 페이지에서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회계팀: 02-365-4004

5

서비스 관련

해외판매 가능한가요?

해외판매에 대해서 불허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다만 이츠미룰을 그대로 따라주시면 됩니다.
해외고객 개별 배송대행이 가능하며 해외업체 일괄배송도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시 결제되는 금액은 세금계산서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국내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신 경우
국내 사업자를 통하여 거래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국내사업자를 통해 상품 주문 및 세금 계산서 처리가 되더라도
배송은 해외로 설정시 해외로 배송되며 국내로 설정하면 국내로 배송됩니다.

6

서비스 관련

패널티 점수로인한 직권해지

최저가판매를 준수하지 않아서 신고가 들어오면 패널티1점을 부여합니다.
1달에 패널티 3점이면 직권해지 대상이며 3달에 패널티 합산 7점이어도 직권해지 대상이 됩니다.
패널티는 부여된지 3달이 지나면 클리어 됩니다.

7

서비스 관련

오프라인회원에서 이미지를 사용하는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아이디를 하나 더 생성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으로 하나더 가입하시면 됩니다.

8

서비스 관련

추가사이트가 뭔가요?또 판매채널과 광고채널은 뭘 말하는 건가요?

이츠미는 기본적으로 한 사업자당 한 사이트에 판매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허나 판매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수익을 내고 싶어 하십니다.
만약에 이부분을 맘대로 한다면 한사업자가 100개넘는 판매채널에 이미지를 개시하고 판매하면 다른 사업자들은 이미지 중복으로 피해를 보게됩니다.
그래서 일정한 규칙과 룰을 만들고 이미지비용을 낮춘 것 입니다.

판매채널 : 결재수단이 있는 판매공간 예)지마켓/옥션/11번가/쿠팡/롯데아이몰/자사몰/스토어팜/위매프/티몬/롯데i몰/위즈위드/텐바이텐등
광고채널 : 카페/인스타그램/페이스북등
준판매채널 : 블로그/밴드/카스등 (준판매채널은 특별한경우 아니면 광고채널로 칩니다.)

현재 이츠미에서 허용하는 판매채널 개수는 i-150은 판매채널 1개, i-500은 판매채널 3개, i-1000은 판매채널 5개, i-무재한은 판매채널 10개이며 허용되는 판매채널 이상으로 판매하고 싶으시면 1개판매채널당5만원/월을 결재하셔야 합니다.

광고채널은 나의 상품관리에 담겨진 상품사진에 한하여 무재한이며 이츠미서비스 종료시에는 판매채널과 마찬가지로 이미지 내려주셔야 합니다.

해외의류는 무료이므로 광고 판매채널 무재한 허용입니다.

9

서비스 관련

이미지는 어떻게 상용하는 것인가요?캡쳐해서 사용하나요?

이츠미의 구조는 모든 데이터가 연관성을 가지고 서로 영향을 주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캡쳐해서 사용할때는 기타 여러기능을 사용하는데 재한을 받으며 주문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미지를 사용할 때는 나의 상품관리에 담아서 다운받을 상품을 체크하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무료이미지나 유료이미지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10

서비스 관련

유료이미지는 최저 판매가가 정해져 있나요?

최저판매가가 정해진 것도 있고 정해지지않은 것도 있습니다.
최저판매가가 정해진 것은 반드시 최저판매가를 지켜야하며 어길시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패널티가 누적되면 직권해지 당하 실 수있으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최저판매가는 적립금이나 할인 뮤료배송등 해택을 다주고도 최종적으로 결재하는 금액이 최저판매가 이상이여야 합을 뜻합니다.

11

서비스 관련

유료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12

서비스 관련

i-150을 다음달에 연장해서 결재하면 150개의 패킷이 더 생기나요?

아닙니다.
i-150을 신청하면 150개의 상품을 넣었다 뺏다 하면서 관리하는 지갑을 구매하셨다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