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Q 공지사항 즐겨찾기
이츠미 교육센터 품절리스트 입고지연상품
번호 구분   제목

1

회원 관련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이츠미 도매몰은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 가능하며 차별화 되고 신속한 양질의 서비스를 위해 유료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이용료를 납부하기 전, 회원가입 후 사업자 인증을 받으시면 데모회원 자격으로 도매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모회원 자격은 1회만 제공되며 사업자 인증 후 7일간 상품 이미지와 도매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유료서비스 결제를 해주시면 입금 확인 후 바로 유료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회원 : 이미지 이용 및 사입/배송, 재고관리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쇼핑몰,오픈마켓등 온라인상에 판매하는 사업자의 경우
오프라인회원 : 상품사입/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매장운영 및 해외판매 사업자의 경우

2

회원 관련

사업자 인증은 어떻게 받나요?

A
회원가입 후 help@itsme.co.kr 로 사업자 등록증을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업로드이후 30분이내에 처리가 원칙이나 더 빨리 인증을 원하시면 고객센타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1566-5869 (단 주말/공휴일의 경우 평일 업무시간에 처리됨)

3

회원 관련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A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 및 사업자 등록번호는 수정 되지 않습니다.
단 사업자번호 및 정보변경이 필요한 경우/ 회원 ID 또는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정보 확인 후 변경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4

회원 관련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서비스 이용료 및 상품 주문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월 단위로 마감 되며 사용달의 익월 5일 전/후로 회원정보의 이메일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 됩니다.
사이트-[예치금/세금계산서] 페이지에서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회계팀: 02-365-4004

5

회원 관련

해외판매 가능한가요?

A
해외판매에 대해서 불허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다만 이츠미룰을 그대로 따라주시면 됩니다.
해외고객 개별 배송대행이 가능하며 해외업체 일괄배송도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시 결제되는 금액은 세급계산서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국내 사업자등록증이 있으신 경우
국내 사업자를 통하여 거래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국내사업자를 통해 상품 주문 및 세금 계산서 처리가 되더라도
배송은 해외로 설정시 해외로 배송되며 국내로 설정하면 국내로 배송됩니다.
해외에서 판매하실 분은 해외전용 담당번호인 02-393-124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

회원 관련

패널티 점수로인한 직권해지

A
최저가판매를 준수하지 않아서 신고가 들어오면 패널티1점을 부여합니다.
1달에 패널티 3점이면 직권해지 대상이며 3달에 패널티 합산 10점이어도 직권해지 대상이 됩니다.
패널티는 1달마다 스토어팜개념으로 클리어되지만 3개원 합산은 3개월분을 가져와서 합산합니다.

7

회원 관련

오프라인회원에서 이미지를 사용하는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A
오프라인회원으로 로그인해서 탈퇴하시고 온라인으로 재가입하시면 됩니다.
탈퇴하는 곳은 회원정보수정에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