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Q 공지사항 즐겨찾기
이츠미 교육센터 품절리스트 입고지연상품
번호 구분   제목

1

상품사입 관련

상품이 품절되거나 지연되는 경우

A
주문 상품은 도매시장 공급처의 사정에 따라 입고지연 및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이후 [사입/배송내역]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상세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입고지연 및 품절인 경우 상세페이지 하단에 별도의 코멘트가 남겨지니 체크하여 고객 안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사입 관련

시장에서 직접 사입 해도 되나요?

A
이츠미의 거래처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거래처만을 엄선하여 운영되어져 왔습니다.
국내공장 해외공장 혹은 동대문시장등이 있으며 서비스 신청 후 온라인상에 이츠미 이미지를 사용하시는 경우 해당 상품은 이츠미에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공장이나 도매시장에서 직접 상품 구매시 적발되면 이츠미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직권해지 처리 되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상품사입 관련

주문 시 정해진 일정 수량이나 주문금액이 정해져 있나요?

A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의 경우 1회 주문 시 정해진 수량이나 금액은 없습니다.
오프라인 운영자의 경우 1회 주문 시 총 구매수량이 2장 이상 되어야 주문 가능합니다.

4

상품사입 관련

주문한 상품의 사입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다음날 오전 재고 등록이 되며 실시간으로 입고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입고 되는 경우 [사입/배송내역]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페이지 하단에 별도의 메모가 남겨집니다.
배송시작은 평일 기준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약간의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시작 시간은 [사입/배송내역] 페이지에서 <사입상품 검품완료 시간>으로 체크 가능합니다.

5

상품사입 관련

당일배송 상품은 무엇인가요?

A
당일배송 상품은 이츠미에서 자체제작한 상품 또는 물류센터에 재고가 미리 확보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결제시 당일 발송 처리 되며 [당일배송] 배너를 통해 당일배송 가능상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순대로 발송되기 때문에 수량이 부족한 경우 당일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상품사입 관련

재고보관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재고보관서비스란 상품 판매 시 주력하는 상품을 나만의 재고로 미리 확보하여 판매 및 배송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재고보관서비스로 확보된 상품은 90일간 관리되며 유료서비스 종료 또는 보관만료시 업체로 착불발송 됩니다.
상품재고 확보일(배송완료)로부터 30일 이내에는 재고관리 시스템으로 전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불가 상품 별도체크)

7

상품사입 관련

온라인유료회원인데 저의 매장에서도 팔아도되나요?

A
온라인 유료회원일경우 오프라인 본인 로드샵에서는 마음껏 파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