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Q 공지사항 즐겨찾기
이츠미 교육센터 품절리스트 입고지연상품
번호 구분   제목

1

배송 관련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이츠미는 배송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 합니다.
배송이 시작되어 발송 되면 사이트- [사입/배송내역]- 배송완료 내역에서 송장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2

배송 관련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황을 알고 싶습니다.

이츠미 에서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품 발송시 사이트-[사입/배송내역]-배송완료 내역에서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우체국택배 배송조회를 통해 상품 배송상황을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및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발송 후 다음날 상품 수령이 가능 합니다.

3

배송 관련

주문한 수량과 배송된 수량이 맞지 않을때?

상품 발송 시 물류센터에서는 상품에 대한 배송 과정을 모두 CCTV로 촬영 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실 때 꼭 수량 및 품목을 확인해 주시고 수량 등이 맞지 않는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시간이 경과하여 CCTV 확인이 어려운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배송 관련

개인 배송대행이 가능한가요? 또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 주문 시 개인배송대행/업체배송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개인배송대행은 주문하신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처리 하는 부분으로 배송비는 건당 3,000원입니다.
업체배송은 회원사에게 배송되어 추후 직접 소비자에게 배송처리 하는 부분으로 건당 2,9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업체배송 신청 시 완배송/일부배송 옵션으로 구분되며 완배송의 경우 해당 주문번호의 모든 상품이 입고된 후 발송/ 일부배송의
경우 주문번호의 일부상품이 입고되면 발송 처리 됩니다. 결제된 배송비 외에 추가로 발송이 필요한 경우 또는 중량이 초과하여
추가 포장이 필요한 경우 배송비 2,900원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택배비+배송대행수수료(포장 부자재비,인건비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착불로 신청할 경우 개인배송대행(1,000원)/업체배송(900원)의 배송대행수수료가 주문시 발생하며 택배비는 중량/거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5

배송 관련

묶음배송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묶음배송 신청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게시판]을 통해 묶음배송 신청하려는 주문번호를 모두 기재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묶음배송시 택배비 2000원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하며 배송대행 수수료 1000원(업체 900원)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묶음 배송비 환불은 요청하신 주문번호의 상품이 모두 배송 완료된 후 [고객게시판]을 통해 주문번호와 함께 환불요청해 주시면 확인 후에 예치금으로 환불 처리 가능 합니다.

6

배송 관련

배송비 프리 요금제란 무엇인가요?

배송비 프리 요금제는 매일 주문/배송이 있는 회원사일 경우 신청하시면 편리한 요금제입니다.
주문 후 사입된 상품이 있으면 무조건 1회 배송해 드리는 시스템으로 업체배송으로 주문 시 프리 요금이 적용됩니다.
신청 시 월 사용료를 선불로 지급하며 서비스 기간 동안 상품 주문 시 업체배송 옵션일 경우 별도의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배송비 프리 요금제에는 택배비 프리[월 80,000원]/ 퀵서비스 프리[월 30,000원] 요금제로 구분됩니다. (Vat별도)
이용 기간은 서비스 이용기간과 동일하며 신청 전 결제된 주문건의 배송비는 별도 환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