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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츠미 교육센터 품절리스트 입고지연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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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택배사(우체국) 변경방법

네이버 스토아팜 택배사(우체국) 변경방법
1) 스토아팜 판매자센터(https://sell.storefarm.naver.com) 접속후 "내정보관리"선택
2) 하단에 "택배사 계약정보 확인" 항목에 우체국택배 업체정보 및 승인번호 입력

우체국택배 업체번호(고객번호) : 0003309234
승인번호 : 1006080872

3) 2)입력후 계약정보 확인완료가 되면, "굿스플로 서비스 신청/관리" 항목에 "반품 네트워킹 서비스 신청"
4) 3)신청완료후 "기본 반품택배사 설정"항목에 "우체국택배"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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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이츠미 품절상품에 미리대비하는 방법

내용 : 이츠미 품절상품에 미리대비하는 방법

동대문도매시장과 동대문에 납품하는 옷공장등의 상품 품절주기는 생각보다 무척 짧습니다.

그러면 동대문 도매시장에서 품절없이 계속 진행하는 상품만을 골라서 취급하면 어떠냐 하겠지만 대부분 그렇게 진행하는 매장이나 옷공장은 기본베이직이거나 스타일과 트랜드가 약한 경쟁력이 없는 곳이 많습니다.

그러한점을 감안해서 팁을 드리면 대게 품절이 나는 이유는 원단도매시장의 문제입니다.

도매매장이나 옷공장도 잘나가는 상품을 계속 진행하고 싶겠죠.
하지만 원단시장에서 원단이 품절되거나 원단에 문제가 생기면 하고싶어도 못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유니클로같은 spa브랜드를 예를들면 대량으로 원단을 구매해서 딱 그만큼 생산하고 다 소진하면 원단상황봐서 추가제작계획 잡는거와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동대문 도매시장은 spa보다는 많이 규모가 작기때문에 추가제작계획을 잡기전에 원단이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츠미에서는 품절조사팀을 운영하고 있지만 시장상황을 완전 100%디테일하게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원이 문제가 아니라 거래처에서 하루에도 몇번씩 바뀌는 상황때문이기도 하고 전산적으로 체계적이지 못한 시장상황이기도 합니다.

대게 품절유형을 보면은 처음에 지연이 되다가 품절로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츠미에서 지연되는 상품은 상품코드옆에 지연경고표시를 해드리오니 지연상품에대해서는 개인재고시스템을이용해서 소량의 재고를 확보하시는 방법도 방법입니다.

그리고 메인 상단에 메뉴에 ˝입고지연상품˝을 확인하시어 상품을 선택하실때 피하시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지연경고표시는 지연이 풀리면 바로 해제되오니 예의 주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쇼핑몰을 제외한 스토어팜이나 오픈마켓에 잘팔리던 상품코드가 품절이 되었을때는 상품코드를 품절시키지 마시고 재활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제 조만간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간절기가 다시 오면 봄상품 품절이 많이 생기게 되오니 품절에 대한 관리는 아까워말고 관리하시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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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럭키투데이이미지 등록시 유의사항

내용 : 스토어팜 럭투에 이미지등록할때 유의사항

스토어팜에 이미지등록시 자체서버에 등록하여 링크시키는 경우 원칙적으로 반려됩니다.
스토어팜에 이미지등록시에 이미지는 네이버서버에 있어야 합니다.
만약에 이미지가 자체서버에 있었는데도 럭투에 반려가안되고 통과되었다면 네이버담당 실수라 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모바일에서 미리보기가 안되기 때문에 반려됩니다.


네이버서버에 이미지가 있을려면 스토어팜 관리자페이지를 통하여 네이버에디터로 상품등록을 직접하면 됩니다.

럭투만이라도 등록시 네이버스토어팜관리자페이지를 통하여 따로 상품등록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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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관리 패널티에 관해서

안녕하세요.
이츠미입니다.

품절로인한 취소만해도 스토어팜에서는 패널티1점을 주는데요.
스토어팜 패널티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할것 같아서 공지로 올립니다.
스토어팜 판매자센터에 보시면 판매관리 패널티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있는데요.많이 파는 사람은 그만큼 패널티도 많이 받아서 1000점이 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면 네이버스토어팜 규정이 판매관리 패널티10점에 해당1달간 결제건수수가 40건이라면 판매관리패널티비율(판매관리 페널티/결제건수)40% 이상이되서 이용정지가 됩니다.

그러면 1등급판매자가 1000점의 페널티라면 1당간 경제건수가 4000건이상이 되어야만 정지를 안당하겠죠.

그래서 그렇게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는것을 알려드립니다.

겉에보이는 판매관리페널티는 그냥 계속 누적되고 있는 페널티라는 것입니다.

오래사업한 사람은 그만큼 누적이기 때문에 패널티를 많이 받았을 수 밖애 없죠.
많이 판매활동을 한사람도 마찬가지겠죠.

페널티계산은 판매자센터에 보이지않지만 지금부터 1달간의 숫자로만 계산한다는 것입니다.

누적페널티가아닌 지금시점부터 괴거로 한달사이에 받은 페널티를 계산한다는 것입니다.

오늘 페널티를 7점먹더라도 한달뒤에는 보이긴하지만 계산에는 안들어 간다는것이죠.

어찌됬던 페널티를 먹는것은 좋지는 않겠죠.
만약에 품절로인한 취소를 하는경우에도 페널티를 안받을려면 고객한테 전화해서 주문취소를 부탁할 수도 있겠죠

페널티에대한규정은 스토어팜 판매자센터에 help를 클릭하시고 검색창에 페널티라고 검색하면 안내되어있습니다.

지금 설명드린 내용은 1588-3819 고객센타에 문의하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사여러분의 판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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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이츠미상품을 StoreFarm에 올릴 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팁!

http://www.itsme.co.kr/index.php?target_page=view__main__storef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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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네이버 쇼핑] 네이버 스토어팜 “쇼핑몰별 최저가” 1페이지 노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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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 잘 되는 법?

01. 좋은 상품 DB 정보 제공
● 상품명에 중복된 단어, 상품과 관련 없는 키워드, 할인 정보 등은 제외하고 간결하게 작성해 주세요.
● 이벤트 정보, 판매조건, 할인, 쿠폰, 적립 등의 정보는 상품명이 아닌 이벤트 필드에 작성해야 합니다.
● 깨끗하고 선명한 상품 이미지를 제공해 주세요. 특히, 패션 상품은 고해상도의 이미지가 좋습니다.
● 브랜드 / 제조사 정보는 정확하게 작성하고, 상품과 관련된 카테고리에 매칭해 주세요.
● 제품 속성, 태그, 바코드 정보, 모델 코드 등 검색 가능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02. 인기 상품 정보 제공
● CPA, 판매지수, 네이버페이 결제 지원을 통해 실제 판매 되는 인기 상품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 이미지를 포함한 상품 구매 후기와 사용자 평점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 배송 만족도, 상품 만족도 등 쇼핑몰 이용과 관련된 사용자 평가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03. 좋은 쇼핑몰 상품 페이지 운영
●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상품 설명보다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구성된 상품 설명이 좋습니다.
● 한 페이지에 여러 개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 보다는 하나의 상품과 간결한 구매 옵션을 제공해 주세요.
● 너무 무겁지 않은 1초 이내의 페이지 로딩 속도와 함께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제작해 주세요.

04. 표준 상품 DB 제공 가이드 (EP 가이드) 준수
● 상품 DB 제공 가이드(EP 가이드)는 검색 반영을 위하여 기본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
● 각 필드 영역에 해당 하는 값을 정확하고 빠짐없이 작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