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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서비스인 패키지결제란?

1] i-150을 결제한다는것은 150개의 상품을 나의 상품관리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문도 담겨진 150개의 상품에서 주문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미지도 150개의 상품에 관련된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한상품당 이미지가 90개정도 있으므로 150개의 상품에 관련된 이미지 숫자는 13,500개 정도가 됩니다. [샘플이미지 다운받기]

2] 패키지를 효과적으로 쓰는법
1) i-300을 신청하고 300개를 하루만에 다 나의 상품에 등록하면 더이상 다른 상품을 받을 패킷이 없습니다.
신상은 계속 올라오는데 패킷이 없다면 난감하겠죠.
그래서 한꺼번에 다 쓰지 마시고 신상받을 패킷은 조금 남겨놓고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2)패킷은 품절이 발생하면 바로 삭제하고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3)품절이 아니더라도 받은지 30일이 지나면 삭제 할 수 있으며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잘못 눌러서 지워야할 상품이 있다면 1:1게시판에 코드를 적어주시면 삭제해드립니다.

3] 패키지는 매달 결제해야하나요?
패키지는 매달 결제해야 사용기간동안 이츠미서비스및 이미지저작권에 프리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결제를 안하시면 저작권문제 때문에 이미지를 다 내리셔야하며 주문도 되지 않습니다.
결제일은 매월 1일로 끊지않고 결제한 날이 기준일이 됩니다.(예를들어 5월23일결제하셨으면 매월23일에 결제해야 합니다.)

나의상품관리에 이미지 쉽게 담기

이츠미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이츠미 이미지 다운받기

내 쇼핑몰 컨셉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골라서 다운받아주세요.(상품상세→무료이미지다운→개별이미지다운)
이츠미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선 판매 후 주문하세요.

홍보(최대한 적은 비용으로)후 주문이 들어오면 이츠미에 주문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TIP.주문을 넣을실 때는 업체배송과 개인배송 두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주문하기에서 설정가능)
업체배송:사입해서 들어온 물품을 전부 나의 사무실로 받아서 다시 내가 배송을 해야할 때 사용합니다.(회원사가 직접 배송)
개인배송:내 쇼핑몰로 들어온 주문의 고객한테 이츠미에서 바로 배송해 드립니다.
POINT!
- 주문이 들어오면 물류팀에서 상품 검품 후 투명비닐에 상품을 포장 바코드라벨을 붙이며 이때 바코드에는 이츠미가 아닌 내 쇼핑몰 이름이 표기됩니다.
- 투명비닐은 한번 더 폴리백에 포장하며 택배송장에도 이츠미가 아닌 내 쇼핑몰이 인쇄되어 발송됩니다.
- 어느 곳에도 이츠미의 흔적은 없습니다.(하단 이미지 참고)
- 업체배송:2,900원(고객에게 발송되는 비용은 본인부담) / 개인배송 : 3,000원 (배송비용은 검품비,인건비,자재비,택배비 모두 포함합니다.)
* 10벌이하는 동일하며 50~100벌 정도로 무게가 늘어나면 배송비가 12,000원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츠미 배송 시 라벨 이미지

사입 및 배송시간

이츠미 사입배송 시간
주문과 입금은 23시에 마갑됩니다.
입금된 상품을 24시부터 사입팁이 사입을 시작합니다.
사입은 아침 7시까지 마감하며 보통 평균 사입률은 70~75%입니다.
나머지 25%정도가 당일 사입이 안되는데 이에 대한 코멘트를 아침 7~10시 30분사이에 사입불가이유와 입고날짜에 대한 코멘트를 달아 드립니다.
* 코멘트 등록 시간은 당일 사입물량이 많거나 검품완료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내 쇼핑몰 고객에게 CS응대자료로 사용
9~14시까지 배송팀에서 검품을 마칩니다. 검품 중 불량으로 교환물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검품을 끝낸시간이 주문배송내역에 표시됩니다.
검품 후 6시까지 배송완료 합니다.
마감 후 송장번호가 찍히며 고객이 상품 추적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은 대략 저녁 9시 이후 입니다.(송장번호를 내 쇼핑몰에 적어줍니다.)

재고관리 시스템

동대문 도매시장 옷 공장에서는 불량이 아닌 상품은 반품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온라인 여성의류는 특히 ‘단순변심’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내 쇼핑몰 고객이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려 할때 고객과 싸우고 따지는 것은 사업을 장기적으로 봤을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조건만 맞다면 (배송비 동봉, 물건 하자 없음 등) 반품을 받아서 처리해주고 다른 고객한테 더 많이 파는게 현명한 방법이겠죠~
하지만 반품을 사무실로 받으면 재고만 쌓이고 관리도 힘들어집니다. 이 때문에 재고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회원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됩니다.
1.반품 받을 물건을 이츠미 청량리 물류센터로 보내주세요.(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홍릉로 10 (청량리동,청량리우체국) 4층 물류센타)
2.반품이 들어오면 사입배송내역 → 상세주문내역 →재고관리신청을 해주세요.
3.이츠미에 상품이 도착하면 검품후 다시 포장해 재고관리 선반에 올려 둡니다. (검품 포장 수수료 500원)
4.이츠미 회원사 중 동일한 상품(재고관리신청상품) 주문이 들어오면 그 상품이 우선발송처리됩니다.
5. 상품값은 나의 예치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6.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재고관리를 이용하시면 효과적으로관리가 가능합니다.
* 사입완료 후 배송시간 중에는 재고관리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시간 - 평일 오후 1:00 ~ 7:00 · 주말 11:00 이후)
1개월미만의 신상은 거의 100%소진 되지만 시즌이지난(예를들어 겨울아우터를 봄에 재고관리신청을 하는경우)상품이나 사이즈가있는 신발류등은
재고관리에 맡겨도 안 나갈수 있습니다. 따라서 90일이 지나도 안 팔리는 상품은 팔기어렵다고 판단하여 내 사무실로 착불로 보내 드립니다.

사입완료 우선배송

이츠미 상품으로 사업을 하시다보면 꼭 내가 잘 파는 물건이 지연되거나 10개의 상품을 주문한 고객이 9개는 들어왔는데 1개가 덜 들어와서 배송이 못 나가면 애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만약에 내 고객이 10벌을 주문했는데 9벌이 들어왔고 1벌이 아직 사입중이라면 고객에게 의견을 물은 후 배송 비 3000원을 더 지불하더라도
원하면 9벌 먼저 우선발송처리하시고 나머지 1벌은 입고처리 된 후 한번 더 발송처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츠미 시스템에 주문을 넣게 되면 완배송이 기본이지만 예치금에 배송비 3000원만 있다면 일부 부분 배송을 신청하 실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으로 고객은 필요한 물건을 일부 빨리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회원사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개인재고시스템

쇼핑몰을 운영 하다 보면은 이런 생각을 하실 겁니다. "판매상품의 재고를 어느정도 가지고 사업하면 어떨까?"
재고를 소진할 수 있고 자본이 충분하다면 좋은 생각이지만 그 확보된 재고를 소진 하지 못한다면 재고에대한 부담이 생기죠.
이러한 생각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츠미는 개인재고시스템를 만들었습니다.
개인재고시스템는 내가 원하는 상품을 5장,100장(갯수무관) 개인재고시스템를 미리 주문해서 확보해놓고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재고로 확보해 놓은 상품은 나의 개인재고시스템이기 때문에 절대 다른 회원사에게 나가지 않습니다.
회원사는 사입이 안되어 불안할 필요가없고, 고객은 구입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재고로 확보해 놓고 팔다가 소진할 자신이 없으면 재고관리시스템으로 돌리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